인쇄 기사스크랩 [제1247호]2024-06-05 10:26

올 여름 손흥민과 여기어때…<여기어때 송> 전 세계로 날았다
 
본격 휴가 시즌 알림… 여기어때 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
손흥민과 전 세계 현지인이 노래하는 ‘여기어때 송’
일본, 베트남 현지 공항에도 여기어때 광고 공개
  
본격 여름 휴가의 시작을 알리는 ‘여기어때 송’이 돌아왔다. 이번엔 손흥민을 필두로 전 세계의 현지인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노래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올해 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이 국내부터 해외까지 세계 곳곳의 현지인과 함께 부르는 ‘여기어때 송’이 관전 포인트다.
 
매년 주목받는 캠페인 영상을 발표한 ‘여기어때’는 올해도 다양한 국가를 배경으로 여행의 매력을 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축구로 세계인과 호흡하는 손흥민은 국내는 물론, 일본부터 베트남, 태국,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세계의 현지인과 함께 ‘여행할때 여기어때’를 외친다. 베트남 여행지에서는 베트남 축구의 마법을 보여준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깜짝 등장한다.
 
한편, 해외에서도 ‘여기어때’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최근 한국인이 가장 많이 떠나는 인기 여행지인 일본과 베트남의 현지 공항에 광고를 노출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도쿄의 하네다, 나리타 국제공항을 비롯해, 베트남 다낭, 하노이, 호치민, 푸꾸옥 국제공항 등이 대상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 국내 및 해외 곳곳에서 여행을 즐길 우리 모두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았다”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손흥민과 함께, 전 세계인과 자유롭게 소통하게 하는 ‘여행’의 유쾌함을 표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