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컨텐츠
전체기사보기
종합
종합
Trade
여행사
여행상품
프로모션/이벤트
온라인
NTO
미주/대양주
유럽특수
동남아
중국
일본
항공
국적사
외항사
LCC
호텔&리조트
호텔&리조트
국내
국내동향
학회/기관
HOME
사이트맵
제1264호 2025년 01월 24일 업데이트
오피니언
오피니언 전체
인터뷰
피플
기고
기고
발행인 칼럼 - 임두종 본지 발행인
황금 돼지해 여행업계 새로운 훈풍을 기대한다 모바일 환경 확산 속 OTA 등 도전 이겨 내야 할 ...
[제1059호]
2019-01-04 10:52
[발행인 칼럼] 임두종 본지 발행인
해외여행 완전 자유화 30년 여행업계 질적 성장에 관심 가져야 LCC 국제...
[제1027호]
2018-04-27 11:47
특별기고- 이용근 글로벌헬스케어 학회장 국립공주대학교 국제의...
4차 산업혁명시대! 여행업은? 여행자 경험 디자인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라! ...
[제1027호]
2018-04-27 09:45
[칼럼] 남태석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교수 -하-
남해안의 해양관광 개발 정책 방향을 위한 전략 연구<<<<<<<< ...
[제1017호]
2018-02-02 08:33
[칼럼] 남태석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교수 -중-
남해안의 해양관광 개발 정책 방향을 위한 전략 연구<<<<<<<< 글 싣는 ...
[제1016호]
2018-01-26 11:02
[칼럼] 남태석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교수 -상-
남해안의 해양관광 개발 정책 방향을 위한 전략 연구<<<<<<<< 글...
[제1015호]
2018-01-19 09:40
[특별기고]이용근 - 국립 공주대학교 통합의료관광디자인대학원 ...
헬스케어와 의료관광산업을 국가브랜드로 활용하자!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루는 웰니스...
[제1014호]
2018-01-12 09:48
[특별기고] 국립 공주대학교 통합의료관광디자인대학원 통합의료...
“행복을 위한 여행을 소비하자!”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기 위한 양자의학기반의 K...
[제1013호]
2018-01-05 10:42
[칼럼]서용모-유원대학교 교수
관광(觀光)의 새로운 인식 관광을 통해 성공을 이루는 시대 인식할 필요성 있다 &n...
[제992호]
2017-07-20 13:09
[칼럼] 이용근 - <13>도전으로 자기 주도적인 나를 만들다
비움을 채움으로 돌아오다 이용근-글로벌헬스케어학회장, 국립공주대학교 국제의료관...
[제989호]
2017-06-30 07:29
[칼럼] 이용근 <12>꿈 부자 아빠와 마지막 산티아고 도보여...
여행에서 얻은 자립심을 통해 굳건한 성년이 됐다 이용근-글로벌헬스케어학회장, 국립공주대...
[제988호]
2017-06-23 07:45
[칼럼] 이용근 -<11>성공하면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하면...
서울대학교 국악과 피리전공 규영씨의 행복여행! 이용근 - 글로벌헬스케어학회장, 국립...
[제987호]
2017-06-16 07:13
[칼럼] 이용근 -<10>여행은 자존감을 회복하는 것이다
이용근 글로벌헬스케어학회장, 국립공주대학교 국제의료관광학과장 열등감을 노력과...
[제986호]
2017-06-02 10:24
[칼럼]이용근 - <9>여행은 자유이다
이용근 글로벌헬스케어학회장, 국립공주대학교 국제의료관광학과장 진정한 ...
[제985호]
2017-05-26 08:02
[칼럼] 이용근 - <8>여행은 한계효용 증가의 법칙이다
[칼럼] 이용근 글로벌헬스케어학회장, 국립공주대학교 국제의료관광학과장 고차원 욕구를 추구하는 여행...
[제984호]
2017-05-19 08:31
1
2
3
4
5
인기기사
주간
1
[종합]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방한 ...
2
[유럽특수]
사우디아라비아 문화부, 역동...
3
[종합]
인천공항, 2024년 국제선 ...
4
[LCC]
에어서울, 김중호 신임 대...
5
[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more
월간
1
[종합]
<광화문광장에 찾아온 산타...
2
[학회 / 기관]
KATA, 여행업 현금영수증 의...
3
[종합]
관광사업자 특별융자 긴급 ...
4
[동남아]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서 새...
5
[여행상품]
노랑풍선, 고객 맞춤형 <월...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