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48호]2024-06-11 10:32

야놀자 플랫폼,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 공개
 
배우 최민식ㆍ최우식과 함께 한 캠페인 광고 공개…
최선을 다해 놀 수 있도록 최신식 여행 기준 제안
최대 60% 할인, 중복 쿠폰 등 혜택 통해 국내 여행 지원…
유튜브 채널 ’너덜트’ 협업 기념 이벤트 진행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최대 60% 할인 혜택 등을 담은 2024년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놀자, 최선을 다해'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놀자' 슬로건을 활용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야놀자 플랫폼의 압도적 혜택과 독보적인 서비스를 통해 여행을 보다 쉽게 즐기고, 나아가 여행의 즐거움을 확산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야놀자 플랫폼은 캠페인 기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이어간다.
 
먼저, '놀기 좋은 날'이라는 의미를 가진 '놀데이'를 주제로 배우 최민식ㆍ최우식과 캠페인 광고를 시작했다.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 TV 등을 통해 지난 6월 10일 공개한 이번 광고는 두 배우의 신선한 조합과 영화 같은 연출이 특징이다. '최민식, 최우식, 최신식'이라는 라임을 활용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혜택을 '최신식'으로 정의해 설명한다. 최신 여행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이 최선을 다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선다.
 
캠페인 일환으로, 60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첫 시작은 '국내 여행'편으로, 지난 6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목)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국내 숙소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고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최대 6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5만 원 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 원 중복 할인 가능하며,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지난 6월 10일 오후 6시 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채널 '너덜트'를 통해 협업 영상도 공개됐다. 피로 증상이 심해진 환자에게 MBTI 성향에 맞지 않는 여가 처방을 내리는 상황을 메디컬 드라마처럼 긴장감 있게 그려내고 풍성한 놀데이 혜택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협업을 기념해 오는 6월 16일(일)까지 야놀자 플랫폼 공식 인스타그램의 너덜트 게시글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놀데이 혜택 처방 후 가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ㆍ여가를 진정으로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