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48호]2024-06-12 10:35

모두투어, <모두멤버스>가 선택한 올여름 인기 해외여행지 TOP3 발표

모두멤버스 회원 전용 기획전 이미지.
 
1위 북해도, 2위 장가계, 3위 스페인&포르투갈 순
'모두멤버스' 회원 수 330만 명으로 2022년 대비 32% 증가
오직 '모두멤버스'만을 위한 풍성한 혜택의 전용 기획전 진행 中
  
모두투어는 자사 멤버십 회원들이 선호하는 올여름 인기 해외여행지 TOP3를 발표했다.
 
지난 4~5월의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7~8월 사이 출발하는 인기 해외여행지를 분석한 결과 '일본의 북해도'가 1위를 차지했다. 여름 시즌 일본 대표 인기 여행지인 북해도와 지속되고 있는 역대급 엔저 현상이 인기를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 2위는 최근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는 ‘중국의 장가계’, 3위는 장거리 대표 인기 여행지인 '스페인/포르투갈’로 집계됐다.
 
아울러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전체 패키지 예약 건수 중 '모두멤버스'의 예약 비중은 45%로 높게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 이전인 지난 2019년도와 비교했을 때 약 22%P 증가한 수치이다.
 

장가계 천문동.
 
또한 '모두멤버스' 회원은 '모두시그니처' 여행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 '모두시그니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며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투어의 대표 여행상품 브랜드로,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전체 패키지 예약 건수 중 22%를 차지했다. 이 중 '모두멤버스' 회원의 예약 비중은 65%로, 자사 회원들이 '모두시그니처' 여행상품을 압도적으로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모두투어는 이러한 자사 회원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기반으로 오직 '모두멤버스'만을 위한 선착순 특별 우대 혜택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장가계 천문동.
 
현재 진행 중인 멤버십 전용 기획전을 통해 예약을 한 모든 모두투어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더블 적립, △선착순 할인, △예약 인원별 추가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비롯하여 △스페인 올리브 오일, △북해도 벚꽃 로션, △장가계 보이차 등의 현지 특산품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북해도 비에이 청의호수.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현재 모두투어 자사 멤버십 '모두멤버스'의 회원수는 330만 명으로 본격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이 시작된 지난 2022년 6월 대비 32% 증가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 회원들이 선호하는 여행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모두멤버스 선착순 특별 혜택’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