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50호]2024-07-01 11:30

모두투어, 올해 최대 규모 WEEK BY WEEK FESTIVAL 프로모션 진행
 
7/1~8/2 약 5주간 진행하는 올해 최대 규모 혜택의 전사 프로모션
'라이브 WEEK, 메가세일 WEEK, 사전예약 WEEK, 시그니처 WEEK' 주차별 릴레이 형식 진행가성비 좋은 상품 및 다양한 콜라보&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모두투어는 7월 1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약 5주 동안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과 혜택을 담은 'WEEK BY WEEK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월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이브 WEEK, 메가 세일 WEEK, 사전 예약 WEEK, 시그니처 WEEK'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이벤트를 주차 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는 것이다.
 
첫 주차에 진행되는 '라이브 WEEK'는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M'을 통해 풍성한 혜택의 전용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 세일 WEEK' 주간은 일주일 동안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특가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WEEK' 주간은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 및 중복사용이 가능한 '패키지 할인 쿠폰(1만 원), 지역 중복 할인 쿠폰(3만 원) 등의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 '시그니처 WEEK' 주간에는 모두투어의 대표 패키지 '모두시그니처' 인기 여행상품 라인업에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과 지역별 특전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최대 10만 원의 카드사 청구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모두 시그니처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 시그니처 제품 △모나카, △오란다, △종합 과자 세트를 증정한다. 그 외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설화수, △팔도, △무백 샴푸 등의 다양한 이종 산업과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중 모두투어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챌린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모두투어 1,000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한 달간 최고의 리뷰를 남겨준 고객을 선정해 100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아직 여름휴가를 고민 중인 고객과 미리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가성비를 자랑하는 여행상품과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