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50호]2024-07-03 10:03

대구관광정보센터, 치맥 페스티벌 연계 대구관광정보 남다르제! 스탬프투어 이벤트 개최
 
이벤트 참여나 미션 완료 시 모든 스탬프 수집한 사람에게 관광기념품 추첨 통해 증정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 동안인 7월 3일(수)부터 오는 7월 7일(일)까지 5일간 두류공원 내에 위치한 대구관광정보센터 일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대구관광정보 남다르제 이벤트’는 지역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대구광역시관광협회에서는 대구관광정보센터, 대구시티투어, 수성투어버스, 남구, 달서구, 달성군과 함께 이동식 관광안내소 및 관광홍보부스도 운영하고 제주특별자치도는 치맥 페스티벌 내 별도 홍보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에 동참한다.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관광 기념품을 제공한다.
 
대구관광정보센터(달서구 공원순환로 46)에서는 옛날 교복 입기 체험 및 나만의 자개 모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대구관광정보 남다르제!는 대구관광정보센터 치맥 페스티벌 기간동안 스탬프 투어를 통해 각 관광홍보 부스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미션을 완료 시 모든 스탬프를 수집한 사람에게 각 지자체 및 관광홍보부스에서 준비한 관광기념품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대구관광정보센터는 지난 1999년에 설립돼 관광 관련 시설 대관 및 부대 시설 운영, 관광 안내 및 예약 대행, 대면·비대면의 외국어(영, 일, 중) 관광안내 등 대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