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05호]2017-11-03 11:37

롯데제이티비,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여행사부문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와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난 1일 그랜드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주최한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롯데제이티비는 여행사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안규동 롯데제이티비 대표이사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 받아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의 대표 여행 브랜드 ‘롯데홀리데이’가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여행사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중앙일보와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난 1일 그랜드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주최한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롯데제이티비는 여행사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홀리데이는 고객의 완벽한 휴가를 실현시키기 위한 롯데제이티비의 프리미엄 해외여행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상품의 지속적인 관리는 물론, 여행 간 불편했던 사항까지 세심하게 피드백 하여 상품에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롯데홀리데이는 유럽, 동남아, 일본, 중국, 괌/사이판, 미주, 대양주 전 세계 패키지 여행을 알차고 실속 있는 일정과 친철한 현지 서비스로 40-60대 중/장년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또한 올해 오픈한 롯데홀리데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여행을 항공과 호텔, 렌터카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을 직접 설계하는 20~30대의 젊은 층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더 저렴하고, 더 좋은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매 월 21일에 최대 40%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홀21데이’ 프로모션이 알뜰 여행객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롯데홀리데이 이외에도, 다변화되고 있는 고객의 여행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맞춤형 여행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 품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샤롯데 로얄’, 젊은 여성층들에게 어필하도록 가볍고 트렌디한 일정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홀리데이’, 자녀와 함께하는 안심 여행을 위한 ‘키즈 홀리데이’, 단 돈 만원으로 국내의 여러 여행지를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등 각각의 고객이 원하는 여행 콘셉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