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05호]2017-11-03 11:38

내일투어, 소비자 공감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내일투어 임창순 이사(사진 오른쪽)가 소비자 공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한국언론인협회 성대석 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언론인협회, 서비스마케팅학회 선정 우수 기업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대표 이진석)가 지난 달 27일 서울 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린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내일투어는 레저서비스/여행사 부분의 유일한 수상 기업이다.

이번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공감경영을 위한 CEO의 역량,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 시스템 구축, 경영성과 등 정해진 기준에 따라 엄격히 심사 후 내일투어가 수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내일투어는 개별여행 전문 여행사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여행을 실현시켜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여행사에서 일방적으로 구성한 항공과 숙소, 일정에 고객이 맞추는 것이 아니라 전문 코디네이터의 충분한 상담과 안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을 만들어 준다는 점이 공감 경영 사례로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이 이루어졌다.

한편,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은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 행복에 초석이 되고 있는 브랜드를 선별 시상하는 제도이다. (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했으며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 국민공감 공공기관 대상 주민공감 지자체 대상 공감경영CEO 대상 등 부문으로 각각 시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