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10호]2023-04-26 10:19

​유성온천 축제 즐기고 호캉스까지…5만원 호텔 쿠폰 지급
 
여기어때X유성구, 유성온천문화축제 호텔 할인전 진행
축제 기간 호캉스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 제공
오는 5월 14일까지 유성구 호텔 5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국내 대표 온천 축제인 유성온천문화축제에 방문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여기어때’ 단독 지역 호텔 할인전이 열린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대전광역시 유성구와 함께 유성온천문화축제 호텔 할인전을 진행한다. 유성온천문화축제는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계룡스파텔 광장 및 온천로 일원에서 열린다. 유성구가 대표 온천 관광지로 유명한 만큼 온천수 물총 대첩, 온천수 DJ파티, 문화 목욕탕 세심장 등 다양한 온천 관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여기어때’는 축제 기간 동안 유성문화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호텔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발급 및 사용은 4월 26일 9시부터 오는 5월 14일까지며, 축제 기간인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5성급 블랙 호텔이면서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호텔 오노마 대전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포함한 유성구 내 9개 호텔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결제 시 혜택도 더했다. 결제사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른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의 교통 편의를 위해 최대 3만 원 렌터카 쿠폰팩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올해로 28회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온천 축제인 만큼, 축제 기간 많은 관광객들이 유성구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대전을 ‘유잼 도시’로 기억하게 할 만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여기어때’ 쿠폰을 활용해 꼭 축제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