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46호]2024-05-30 11:02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달바(d/Alba)와 함께 <여름 호캉스> 제안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의 인피니티 풀 전경과 ‘서머 리스토레이션’ 패키지 투숙 시 증정하는 달바(d’Alba) 기프트 세트.
 
신규 여름 패키지 출시…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기프트 세트 포함
복합문화기업 옐로밤과 손잡고 ‘나루 스테이지’ 마련…인피니티 풀에서 아티스트 공연 선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신규 객실 패키지와 인피니티 풀에서의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이며 여름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의 협업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온전한 휴식을 위한 ‘서머 리스토레이션(Summer Restoration)’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한강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에서의 1박과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호텔의 부대시설 입장 혜택, 그리고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또한 ‘Travel with d’Alba’를 키워드로 선보이는 달바의 시그니처 제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기프트 세트에는 ▲비건 선크림 3종 키트 ▲퍼스널 케어 4종 세트 ▲더블 마스크팩 ▲달바 레디백 ▲달바 파우치가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달바와의 협업 기간 동안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달바의 시그니처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 이용 고객에게 풍요로운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복합문화기업 옐로밤과 손잡고 호텔의 시그니처 장소인 인피니티 풀에 ‘나루 스테이지’를 마련, 오는 6월 1일부터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인다. 재즈, 인디팝, 라틴, 팝페라 등 여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펼쳐질 예정이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하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관계자는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는 MZ 세대에게 특히 사랑받는 여름 시즌 핫 플레이스”라며 “올여름,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탁 트인 전망의 인피니티 풀에서 유유히 유영하고 공연도 함께 즐기면서 진정한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나루 스테이지 시작일에 맞춰 ‘더 풀’도 함께 개장한다. 인피니티 풀에 위치한 풀 사이드 바로, 환상적인 전망과 수영장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분위기와 함께 시원한 음료 및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