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47호]2024-06-03 11:51

​진에어, 공항 근무 직원에 하계 티셔츠 지급
 
현장 직원들의 근무 편의 향상…6월부터 순차 착용
활동성, 통기성 강화한 칼라 티셔츠 제작…뮬라웨어와 협업
 
진에어(www.jinair.com)가 공항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하계 티셔츠를 지급했다.
 
여름철을 앞두고 현장 직원들이 보다 시원하고 편하게 근무복을 착용할 수 있도록 해 근무 편의를 높인다는 취지다. 특히, 애슬래저 브랜드 뮬라웨어와의 협업을 통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칼라 티셔츠를 제작했다.
 
이번 하계 티셔츠는 진에어의 CI 색상인 보라색과 연두색을 반영해 두 가지 색상으로 만들었으며,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몸판과 어깨에도 절개 라인을 추가해 움직임이 편하도록 했다.
 
국내외 공항 지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지난 6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하계 티셔츠를 착용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현장 직원들이 보다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하계 티셔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직원들의 만족도와 업무 효율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뮬라웨어와의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온라인 프로모션 및 기내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을 이어간다. 오는 6월 7일에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동남아, 괌 등의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이 제공되며, 뮬라웨어 전 의류 10%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세부 내용은 프로모션 오픈일인 7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