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47호]2024-06-05 10:05

에미레이트항공, 한국 승객 위한 여름 특별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력서리한 비행 경험 더욱 많은 여행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
  
올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에미레이트항공을 예약한 한국인 승객이 1만6,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이 이번 여름 에미레이트항공을 통해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한국 승객들을 위한 특별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항공의 럭셔리한 비행 경험을 가족 여행객, 커플 여행객 등 더 많은 승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6월 4일부터 오는 21일 사이 일부 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고, 11월 30일 이내 사용할 승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미레이트항공의 작년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 승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끈 10개 노선 모두 유럽 노선인 것으로 나타났다. 유럽 노선에 대한 한국 승객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은 스위스 취리히,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이탈리아 로마와 베니스, 그리고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및 몰디브 말레 등의 인기 노선들이 포함되어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에미레이트항공은 여름 시즌을 맞아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불가리 어메니티 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키트는 향후 더 많은 장거리 노선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새롭게 업그레이트된 기내 인테리어와 잘 어올리는 세련된 색상 팔레트를 자랑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최신 베스트셀러 향수가 포함되어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는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구분되며, 각각 두 가지 스타일의 가방으로 제공된다. 여성용 키트는 부드러운 크림 색상 바탕에 산호색 포인트가 돋보이며, ‘불가리 옴니아 코랄 오 드 뚜왈렛(BVLGARI OMNIA CORAL Eau de Toilette)’, 옴니아 코랄 페이스 에멀젼과 바디 로션, 불가리 립밤을 포함한다. 남성용 키트는 밤색 패브릭 가방에 크림색 인조 가죽 장식이 특징이며, ‘불가리 맨 인 블랙 오 드 퍼퓸(BVLGARI MAN IN BLACK Eau de Parfum)’, 애프터셰이브 밤과 바디 로션, 면도기와 면도용 폼, 치약 세트, 귀마개, 데오도란트, 티슈, 접이식 헤어브러시를 포함한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지난 15년 동안 불가리와 협력해 왔으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올해 여름 시즌까지 총 16개의 버전을 에미레이트항공 승객들에게 제공해 럭셔리한 비행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