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48호]2024-06-13 11:28

카타르항공, 포르투갈 리스본 운항 재개 통해 유럽 네트워크 확대

리스본 노선 운항 재개와 더불어 여름 시즌 주 6회 증편 운항
새로운 노선은 유럽 47개 도시 포함 전 세계 170개 이상 취항지로 연결
  
카타르항공은 카타르항공의 허브이자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마드 국제공항(DOH)과 포르투갈 리스본 움베르토 델가도 공항(LIS) 간의 직항편 운항 재개를 발표했다. 인기 여행지인 리스본의 성수기 수요에 발맞춰 카타르항공은 정기편 이외에도 2024년 하계시즌 주 6회 항공편을 추가 운항할 계획이다.
 
카타르항공의 최고 사업총괄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CCO) 티에리 안티노리(Thierry Antinori)는 "유럽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장함에 있어 리스본을 다시 전 세계 170개 이상의 취항지와 연결하는 카타르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포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리스본 운항 재개는 사람과 공간을 연결함으로써 카타르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여행을 더욱 손쉽고 편리하게 만들어가고자 하는 노력의 산실”이라고 밝혔다.
 
아름다운 해변과 수많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품은 세계적인 대도시 중의 하나인 리스본은 포르투갈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풍부한 문화유산을 탐방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시작을 선사할 것이다.
 
카타르항공의 170개가 넘는 글로벌 네트워크에 새롭게 추가된 리스본은 카타르항공이 운항하는 47번째 유럽 취항지로써 이번 운항 재개를 통해 카타르항공은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 인도반도를 연결하는 해외 노선의 새로운 거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항공편 예약, 프리빌리지 클럽 혜택, 카타르 스탑오버 프로그램 등 카타르항공 관련 자세한 정보는 www.qatarairways.com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