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50호]2024-06-28 11:16

에미레이트항공, 스카이트랙스 선정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상> 포함 7개 부문 수상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상’ 총 18번째 수상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내 서비스 인정받아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이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총 7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올해로써 총 18번 째로 수상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상’과 더불어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컴포트 어메니티 ▲중동 지역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중동 지역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케이터링 ▲중동 지역 최고의 가족 친화적 항공사 ▲중동 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중동 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케이터링 부문에서 세계 최고로 이름을 올렸다.

에미레이트항공의 ice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 외에도 수많은 어워즈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인정받고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총 6,500개 이상의 채널을 약 40개의 언어로 즐길 수 있다. 특히, OTT 서비스인 파라마운트+, HBO 맥스에 업데이트된 최신 영화 및 TV 프로그램과 더불어 음악, 팟캐스트, 어린이 채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비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에미레이트항공은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 관련해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세계 최고 수준을 인정받았다. 에미레이트항공의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보장하기 위한 전문 쇼퍼 서비스부터, 다양한 음식 및 주류가 제공되는 퍼스트 클래스 전용 라운지, 기내에서 온전한 개인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위트까지 명실상부 최고의 서비스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내에서 캐비어와 최고급 샴페인 돔 페리뇽(Dom Perignon)을 무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바이레도 스킨케어 제품 및 불가리 어메니티 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도 큰 주목을 받았다. 에미레이트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타 항공사의 비즈니스 클래스에 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승객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넓은 좌석은 물론이고, 모든 좌석에 작은 칵테일 테이블과 충전 포트, 그리고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친환경적인 담요를 마련하여 승객들에게 편안한 비행을 보장하고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현재 런던 히스로, 시드니, 멜버른, 오클랜드, 싱가포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도쿄 나리타 등 총 15개 노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노선에 도입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에미레이트항공은 이번 시상식에서 가족 친화적 서비스 부문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에미레이트항공은 가족 단위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우선 탑승 서비스와 어린이 승객들을 위한 기내식 및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또, 보호자 미동반 아동 및 자폐를 가진 아동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