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191호]2022-11-07 10:42

하나만 믿고 떠나면 겨울에도 나이스 샷!

하나투어, 전 세계 골프 여행 기획전 ‘골프 홀 리데이’ 오픈 이미지.
 
하나투어, 전 세계 골프 여행 기획전 ‘골프 홀리데이’ 오픈
동남아, 일본 등 인기 동계 골프 여행지를 선점하는 ‘골프 홀리데이’ 기획전
얼리버드 최대 9만 원 할인, 단체 예약 특전, 타임 세일 등 혜택 쏟아져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가 오는 22-23 윈터 시즌 골프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골프여행 특가 기획전 ‘골프 홀리데이’를 오픈했다.
 
인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는 ‘골린이’ 해시태그 게시물이 133만 건에 달하며, ‘골프여행’ 해시태그 게시물 역시 12만 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2022년 한국은 세대를 초월하는 골프 열풍이 불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하나투어는 올겨울 골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계절과 기후에 제약 없이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해외 골프여행 기획전 ‘골프 홀리데이’를 준비했다. 관광과 골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색적인 골프 여행 패키지와 얼리버드 특전, 할인 혜택 등을 선보인다.
 치앙마이, 다낭, 괌, 하와이 같은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를 비롯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튀르키예, 일본 등 세계 각국의 골프 여행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와 숙식을 한 번에 해결하는 골프텔 ▲매일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색다른 라운딩을 즐기는 다색 골프 여행상품 등 라운딩과 현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본 기획전을 통해 90일/60일/30일 전 얼리버드 예약 시, 각 9/6/3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3조 이상 단체 예약 고객에게 클럽 중식, 발 마사지, 객실 당 과일바구니, 와인 등을 다다익선 특선으로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상품별 매주 타임 세일도 진행하고 있어 이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특히, ‘골프 홀리데이’ 기획전의 치앙마이 상품의 경우, 11월부터 다양한 항공사를 통해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12월 22일부터 2023년 2월 26일까지는 하나투어에서 확보한 대한항공 좌석을 이용해 무조건 출발 가능한 상품이 운영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국내 골프 인구 증가와 동계 골프여행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22-23 윈터 시즌 얼리버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겨울 하나투어와 함께 전 세계 골프 여행지에서 따뜻한 라운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골프 홀리데이’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하나투어 앱 내 여행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